본문 바로가기

Music/Song

#music42 My Song - With You

728x90
728x90

with you.pdf


올해 초 개인 목표중 하나, 분기에 최소한 한 곡씩 만들기. 1분기곡 완성

좀 더 멋지게 편곡을 하고 싶었으나 너무 노가다라... (아이패드로 작업하다 클라우드에 저장해 놓고 아이폰에서 조금 작업하고 다시

아이패드에서 열었으나 아~~~ 열리지 않는다. 아이패드가 오래되서 프로그램 버젼이 틀려 호환 불가... 결국 아이폰에서 대충 완성~

마눌님이 사정을 하시고 새로 하나 장만하라고 허락하셨다~


이곳 인도로 발령을 받고 3개월 이상 혼자 지냈다.

가족도 없고, 친구도 없고 아는 사람도 하나도 없이 주중에는 회사, 주말에는 그냥 집에서 외로운 시간을 보냈다.

그러다 한인 성당이 있는 것을 알고 다니게 되었고 사람들도 하나 둘씩 알게 되었다.

그렇게 외롭게 지내던 시간들이...

혼자라고 생각하며 지내온 시간들이...

힘들다고 생각하며 지내온 시간들이...

혼자만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나의 마눌님, 나의 귀염둥이들. 가족들... 나의 주님... 

그런 인도에 처음 왔을때의 기분을 생각하며 만든 노래.


가족들이 일주일간 삼푸르 여행을 가서 찍어 보내준 사진을 올려보았다.

나도 다시 태어나면 첸나이 마담으로 태어나고 싶다 ~~ ㅋㅋ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