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2013. 07/14~18] 태국 파타야 가족여행

728x90
728x90

아이들과 마눌과 함께 태국여행... 파타야를 갔다.


이번엔 간단한 관광과 휴양을 목적으로..


푹~쉬고 잘먹고 왔다. 율리는 원없이 수영도하고...


파타야... 생각보단 별로다. 마눌은 절대 남자끼리 올 곳이 아니라고... 


남자끼리 오면 재이있겠다는 생각이 들기는 하다.


우리가 묵은 리조트에 오만석도 남자친구들 끼리 놀러왔다는...


어디서 많이 본 놈이다 햇더니.ㅋㅋㅋ 텔런트...


하여간 그래도 재미있는 시간들~



호텔에서의 전경.... 가끔 비도오고..


엘리가 비가오니 호텔우산을 들고 다닌다.

비를 걱정했으니 다행히 잠시 지나가는 비라 휴가를 즐기기엔 아무런 무리가 없었다.









율리가 하나 찍어준 사진..ㅋㅋ




마눌님도 한장..






하드락 호텔에는 이렇게 라이브를 하는 카페도 있다.



태국 락밴드.. 노래는 별로지만 분위기는 좋았다. ㅋㅋ





파타야를 떠나 방콕으로... 배낭여행자의 천국? 카오산로드.. 그냥 우리 신사동 수준..


율리는 그냥 피곤하기만 할 뿐...



방콕 공항.. 다시 인도로....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