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

미드) The boys

728x90
728x90

오랜만에 미드를 봤다.

인도에서는 출퇴근을 하면서 엄청 보았는데...

한국에서는 내가 운전을 해야되니...

점심시간 및 주말에 혼자 있는 시간을 통해서 오랜만에...

요즘 영어를 그래도 놓지 않고 있어서 그런지 제법 들린다 ㅋㅋ

나름 재미있고 평도 좋아서 보기 시작했다.

슈퍼히어로가 주인공인... 그러나 불량한 ㅋㅋ

회가 거듭 될 수록 흥미 진진했다.

그런데... 마지막회를 보고... 짜증이... 뭔 넘의 마무리를 이따위로 하는지..

뭐 그래도 시즌2가 나온다는 소식에 참았다.

뭐 마지막 회 빼고는 재미있었다. ㅋ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