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2014. 1.12~15] 인도네시아 클럽메드 빈탄 - 두번째

728x90
728x90

세번째 클럽메드...

역시나 최고의 리조트다.

음식, 숙박... 이런것 기준이 아닌 GO들과 어울려 하루종일 심심할 틈 없이 즐겁게 지낼수 있는 최고의 리조트...

인도에 있는 동안 근처 클럽메드를 다 다녀볼 생각이다. ㅋㅋ


사진들을 그냥 보기가 아쉬워 동영상으로 만들어 보았다. 즐감 하시길.. ^^~


리조트 앞에있는 해변.. 여기서 아이들과 게를 잡으며 즐겁게 놀았다.


율리와 근영이.


아이들은 키즈클럽에서 놀기도...


노래방도 있는 클럽메드 빈탄... 인기가 많아서 자리잡기 힘들다.


클럽메드 빈탄 바로 옆에 위치한 라이빈탄 CC 세계 100대 골프장에 든다는... 그런데 공도 수없이 잃어버렸다는...

그만큼 코스가 쉽지 않지만 참 멋지다.


기념사진...


저녁을 먹고 또 놀고... 아이들이 저 등을 들고다니며 신기해 한다.


리조트 해변... 새 하얀 모래..


마눌~


엘리는 모래가 발에 닿는게 싫다고 울고...


결국 내게 업히고 말았다.



율리와 친구들은 마냥 즐겁고..


파도를 보며 즐거워 하는...


이쁜짓..


엘리 업고 게잡기..


내가 게를 잡는걸 보고 아이들이 전부 신기해 하며 게잡기에 나섰다.


이제 엘리도 내 등에서 내려서 게를 잡고...


밤이면 또 파뛰~를 위해서 여성들은 변신을..ㅋㅋ


마눌과 한장


댄스 파뛰~


GO 의 공연


마지막 떠나기에 앞서 사진한장.


엘리의 V... 구엽다.


율리는 이쁜~ 짓





첸나이 들어가기전 시간이 남아 싱가폴 공항에 짐을 맡기고 싱가폴에서 반나절 놀기로...


즐거운 여행을 마무리하며 머라이언 파크에서 한장~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