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2017.05/20~27] 모리셔스 가족여행 - 22일

728x90
728x90

오늘의 일정은 오전은 마눌님과 라운딩~

오후에는 아이들과 카젤라파크~


아침에 일어나 아이들과 함께 아침을 먹고 마눌님과 둘이 라운딩을 하러 출발~


첫날은 케디가 없어서 조금은 불편한 듯 하였으나 둘째날이 되니 오히려 케디가 없는 것이 더 좋다는 느낌이 든다


마눌님의 드라이버~


세컨 아이언~ 뒷땅~


연습스윙을 하는데 사진을 찍어주심~ ㅋㅋ



어디를 둘러봐도 경치는 예술~



나의 호쾌한 드라이브~

거만을 떠는 마눌님~



라운딩을 마치고 차를 기다리며 셀카놀이~

이번에도 마눌님은 100을 넘고야 말았다. 

내일은 기필코 두자리를 하겠다는 다짐을 하고 다시 리조트로~


카젤라 파크가는 차를 기다리며 아이들은 리조트에서 물고기에게 밥주기 놀이~


드뎌 도착~ 처음보는 코끼리 거북이~ 엄청~~ 크다. 

무서워서 근처도 못갔으나 내가 만져보고 하니 자기도 해보겠다고 나서는 귀욤이~

마눌님과 율리도 시도~


기린에게도 먹이주기 체험을 해보고 싶었으나 못하게 한다.

그냥 보는 것으로 만족~


얘들은 풀 띁어먹고 산다.

사자를 만지고 체험도 있다. 우리는 패스~


놀이터도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 좋다.

짚라인이 있어서 한참을 밀어주고 놀았다. 

힘듬~~


이렇게 또 모리셔스에서의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