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Golf

본부 골프여행 - 현대 더링스

728x90
728x90

작년 연말부터 추진해 오던 본부 조직장 골프여행을 드디어 시작했다.

코로나 때문에 미루고 미루다가 너무 늦어지면 못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에 부킹~

코로나로 대박인 사업은 골프일 것이다.

부킹 하기가 왜 이렇게 힘든지... 전부 꽉꽉~

간신히 잡은 현대더링스~  난 개인적으로 좋았다.

산에만 있는 우리나라에서 이렇게 평지에 있는 골프장도 있었다.

해외 골프장에서 라운딩하는 기분이 들었다.

모처럼 1박하며 골프를 즐긴 좋은 시간 이었다.

스코어도 나쁘지 않았고... 

1년에 한번은 할만한 이벤트인 것 같다.

1번만... 회사모 임은 일이니 ㅋㅋㅋ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