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2016.05/21~28] 인도네시아 발리 가족여행 - 27일(클럽메드)

728x90
728x90

아침에 일어나니 비가 오고 있었다. 

그러나 우리 가족에게는 아무런 영향이 없었다.

조식을 먹고 역시나 수영장으로 고고~ 

비가 와서 사람이 없으니 더 재미있게 놀수가 있었다. 

비따위에는 아랑곳 하지 않고...

.

수영장에는 우리 가족만~


비가 조금 잦아드니 사람들이 한두명씩~

물총 놀이에 음료를 시켜먹은 컵을 가지고도 잘 노는 리자매.


오후에는 리조트앞 해변에서 시간을 보냈다.

카누도 타면서~


조금 멀리도 나가봤다.


마눌의 셀카 뒤로 율리와 나의 카누가 보인다.

엘리는 모래놀이~


인도네시아 현지인이 결혼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머 해변이 그만큼 아름다우니....


율리도 카누놀이에 즐거워 한다.


클럽메드 해변의 전경~


귀요미들~


나와 마눌은 요렇게 놀기도...ㅋㅋㅋ


잠시 쉬기도~


우리집의 귀염둥이 막내 엘리~


점프점프~~!


역시나 오늘도 GO들의 서커스 무대가 펼쳐졌다.


흑인 GO 가 대장인 듯... 몸 죽인다.


그리고 오늘도 마지막은 클럽파티~~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