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2016.05/21~28] 인도네시아 발리 가족여행 - 마지막날

728x90
728x90

어느덧 꿈만 같던 일주일이 지나고 다시 인도로 돌아가는 날이 되었다.

한국에서는 더 편하게 올 수 있는 발리라고 마눌은 다른 곳을 가자고 하였으나 난 후회없이 지낸것 같다.

다시 올날을 기약하며 마지막 아쉬움을 남겨뒀다.


마지막 조식중인 엘리~ 뭐 그래봤자 항상 시리얼과 쨈빵~


의자의 틈에 얼굴을 드리밀고 또 저렇게 우리를 즐겁게 해준다 ㅋㅋ


일주일동안 우리를 즐겁게 해준 인도네시아 GO들


엘리~~~!!!


귀염둥이들~~


음... 나 너무 현지인 처럼 되어버렸다..--;;


시크하게~


헉~~~ 엘리~~

요녀석 항상 웃음을 잃지 않게 해준다. ㅋㅋㅋ

클럽메드에서의 마지막 날이라 곳곳을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었다.




마눌님도 포즈 잡으시고~ 모델 모드 돌입중~


아름다운 발리 클럽메드 해변~


역시 엘리의 장난스런 표정~ㅋㅋㅋ





눈이 너무 부셔서 다들 똑바로 쳐다보기 힘들어 한다. 

음... 난 현지인 다 되었다.


공항에서 아이들에게 기념품 하나씩 사주고 다시 인도로 출발~

남은시간 아이들은 아이패드 삼매경~


이렇게 꿈만같은 일주일이 다 지나가 버렸다.

그래도 즐거운 기억을 돌이키며 웃음을 지을 많은 추억을 남길 수 있어서 기뻣다.


728x90
728x90